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현금영수증 발급 및 출력

    현금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는 무통장 입금 후 주문내역에서 신청하시면 되십니다.

    고객님께 현금영수증이 이메일로 발송되는데, 혹시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국세청 홈택스]로 들어가시면 직접 출력하실수 있습니다.

  • 상품의 교환/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단, 식품의 경우는 3일 이내
    2. 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사항과 다른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 수 있는 날로부터 30일이내. 단, 식품의 경우는 각 3일 이내
    3.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4. 고객님의 단순한 변심에 의해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택배 비용이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책임으로 인한 상품 멸실 또는 상품 훼손된 경우
    2. 고객님의 사용에 의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계절상품 등)
    4.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인 경우 상품 반송에 드는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반품 후 환불 처리
    -반품한 상품이 회수되어 확인(확정)되면 결제 취소가 접수되고 고객님에게 환불처리 됩니다.
    -현금결제: 회수확정후 3~7일내(휴일제외)로 요청계좌로 환불됩니다.
    -카드결제: 회수확정후 카드사 매출취소까지 4~5일정도 소요됩니다.
    -적립금 : 회수확정 후 즉시 환원됩니다.
     
  • 주문취소,반품,교환, A/S는 어디에서 신청하나요?

    주문취소, 반품, 교환 신청 방법
    강원도 특산물판매 쇼핑몰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대부분 식품 혹은 생물식품이므로 반드시 [고객센터]전화문의 (070-4128-5380)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반품요청 가능기간이 지난경우
    - 구매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록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등을 개봉한 경우 제외)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각 상품별 상세페이지에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강원도 쇼핑몰판매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14일 이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적립금액이 5천원 이상일 때, 사용 사용 가능합니다.

  • 적립금은 무엇인가요 ?

    강원도 쇼핑몰판매에서 상품을 구매시 또는 이벤트 등 특별한 행사시에 부여해 드리는 혜택으로 강원도 특산물판매 쇼핑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은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경우 배송조회 방법
    [마이쇼핑] 메뉴 클릭 후 [주문내역조회]메뉴 클릭 혹은 [주문/배송] 메뉴를 클릭하신후 비회원 조회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정보 입력 후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을 할 때 반드시 주문번호를 확인해서 메모해 두셔야 합니다
  • 주문한 상품의 배송기간은 얼마쯤 걸리나요?
    주문상품의 평균 배송기간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확인 후 1~5일(휴일제외)이내에 전국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생물 상품의 경우 주문생산 하므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 인가요?

    일반적인 경우
    강원도 쇼핑몰판매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에 대한 배송 및 반품, 교환에 대한 비용은 구매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경우 당사에서 부담하고 구매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경우 고객께서 배송료(2,500원)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예외적인 경우
    -일부 상품의 경우, 구매액이 20만원 미만이라도 배송료가 무료입니다.
    -일부 도서지역의 경우 소정의 별도 배송료(3,000원)를 부담하실 수도 있습니다.

    -일부 직접 배송하는 상품의 경우는 지역별로 배송비가 달라 착불로만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상품을 반송 및 교환하실 경우,주문해주신 상품에 따라서는 고객님께 배송비를 부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의 사항
    상품 상세설명을 보면 상품별 배송료에 대한 사항이 별도로 기재가 되어져 있으니 주문을 하실 때 꼼꼼히 확인하시고 주문을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주문 후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상품의 배송조회 방법
    [마이쇼핑] 메뉴 클릭 후 [주문내역조회]메뉴 클릭 혹은 [주문/배송] 메뉴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발송 후에만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분할납부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 시 분할납부 가능여부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할 경우에는 분할납부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일시불로 해당 상품의 결제금액을 모두 입금해주셔야만, 입금처리가 완료됩니다.  

  • 무통장 입금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방법
    -강원도 특산물판매 계좌들 중 하나로 고객님의 실명으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의 사항
    -은행 온라인입금의 경우는 입금확인 후 배송이 가능하므로 주문 후 7일 이내 입금해주시기 바라며, 7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을 경우는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만약 고객님 실명과 입금자가 다를 경우에는 고객센터(070-4128-538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가 있습니다. 위의 결제수단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됩니다. 향후 빠른 시간안에 다양한 추가적인 결제방법을 도입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금 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 되지 않아요.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주문을 완료 후 주문내역이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결제가 완료되지 않으면 주문 및 결제 승인이 모두 이루어지지 않아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ㅣ
    -완벽한 주문을 위해서는 주문 단계에서 결제등록까지 모두 기재 후 주문확인을 하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 때, 하단에 나와있는 [결제하기]를 정확하게 클릭하셔야만 주문이 완료되어지게 됩니다.
     
  • 공인인증서 안내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인터넷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되었습니다. 공인인증서는 은행이나 증권사를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으며,고객님의 신원확인을 할 수 있는 일종의 전자서명으로 활용됩니다.

    공인 인증서 이미 있는 고객님
    기존 인터넷 뱅킹 혹은 증권거래시 사용하셨던 공인인증서가 있는 경우에는 추가 발급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이용하시는 PC의 하드디스크나 플로피 디스켓 등에 저장이 되어있어야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는 고객님
    거래하시는 은행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거나, 온라인으로 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경우에는 거래은행의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받으시고 등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 시 알아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 결제혜택
    -저희 강원도 특산물판매 쇼핑몰에서는 상품카테고리별로 다양한 2~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시로 확인하시면 무이자 할부로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방법
    카드종류, 카드번호, 카드 소유자명, 주민등록번호 뒷자리,유효기간,카드 비밀번호(앞자리 두 자리)를 정확히 입력하셔야 됩니다. 법인카드의 경우 카드종류를 법인에 체크해주시고 주민등록번호 대시 사업자 등록증 번호 10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주의사항
    -상품의 무이자 가능 개월 수를 초과하면 카드 할부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 BC카드/국민카드 이용안내
    인터넷 안전결제 서비스(ISP) 이용
    -BC카드 혹은 국민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에 결제 안전성 제공을 위해 공인인증을 이용한 인터넷 안전결제(ISP)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을 이용하여 결제하는 것이므로,고객님께서 카드결제 시에 느끼는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1.상품 주문 시에 주문서 작성 2단계 : 결제정보입력 단계 중 결제방법 선택에서
    □ BC/국민카드로 결제를 선택하시고, 결제정보 입력에서 결제하시고 싶은 금액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일반신용카드에서는 BC/국민카드로 결제하지 못하며, 결제 시 마지막 주문 저장할 때 에러가 발생합니다.

    2. BC/국민카드로 결제의 정보를 입력한 후 “다음단계”로 진행하면 인터넷 안전결제 인증 화면이
    팝업됩니다.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 인터넷 안전결제 정보가 저장되어 있지 않으면 이 화면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인터넷 안전 결제서비스에 카드 등록 및 사용등록을 한 후 진행해야 합니다.
    (자동으로 등록화면이 뜹니다.)
    인터넷 안전 결제 등록이 됐다면, 할부기간 선택 및 등록된 결제카드 선택, ISP 비밀번호 입력하고 "결제하기”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다음 단계가 진행됩니다.

    3. 인터넷 안전결제 인증이 끝나고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 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팝업 되면서
    공인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만약 컴퓨터에 공인인증 정보가 없다면 은행,증권사 등에서 발행하는
    공인인증 서비스를 신청한 후 컴퓨터에서 공인인증 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4. 위의 진행 순서대로 BC카드/국민카드로 인터넷 안전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공인인증 서비스 절차를 마치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접수됩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이용안내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은행 계좌의 잔고가 있고 공인인증서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실시간계좌이체를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주문하실 수 있읍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기 어렵고, 무통장입금은 사용이 번거로운신 고객님들은 주문과 동시에 고객님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우리홈쇼핑 계좌로 이체 처리되어 주문이 진행되는 실시간계좌이체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이용하여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졌을 때는 30여분 이내로 주문이 승인 처리되어 신용카드
    와 같이 바로 배송을 진행 할 수 있읍니다.

    만일 실시간 계좌이체와 카드/캐쉬백 등의 다른 결제방법과 병행하여 처리하던 중 장애로 인하여 주문이 되지 않았을 경우는 자동으로 계좌이체가 취소 처리됨으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읍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은형별로 서비스 가능 시간이 있으므로 다음을 확인하시고 사
    용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절차>
    1. 주문 시 주문서 작성 2단계(결제정보입력) 중 결제방법 선택에서 실시간계좌이체를 선택하고 결제금액을입력 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는 무통장입금과 병행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2. 주문서 작성 3단계(결정정보확인)에서 정보 확인 후 다음단계로 진행하면 실시간계좌이체를 할 수 있는

    화면이 팝업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프로그램에 로그인하는 것은 고객님의 공인인증서를 사용합니다.)

    3. 필요한 항목을 입력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면 실시간계좌이체 결제처리창이 뜨면서 아울러 주문 처리가 진행됩니다.

    4.주문진행이 정상적으로 끝나면 주문저장 확인페이지와 실시간계좌이체 정상처리 화면이 동시에 보여집니다.

    5. 실시간계좌이체 처리를 못하였을 경우(계좌 이상 이거나 잔고 부족 등..)는 주문 에러 화면과 실시간계좌이체 실패화면이 표시되며 이때는 고객님의 계좌에 아무런 변동이 없읍니다.

    6. 실시간계좌이체 처리는 되었으나 카드 승인 등에서 에러가 발생하였을 경우는 고객님의 계좌에서 금액이 이체되었다가 바로 취소처리 되어 환원 됩니다. 이과정에서 고객님의 계좌에는 이체처리, 취소처리가 동시에 기록되오니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1)주문완료 후 마지막 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보여드립니다.

    2)주문완료 후 주문하실 때 입력하신 이메일로 주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그 메일의 내용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를 모른다면?

    * 회원구매인 경우
    로그인> 주문/배송

    * 비회원 구매인 경우
    고객센터(070-4128-5380) 또는 운영자메일 (hyjfoods@nate.com)로 연락하면 됩니다
  • 원하는 상품을 찾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강원도 특산물판매 메인 페이지 중앙 상단의 검색창에 상품명이나 제조원, 브랜드명을 입력하시면 간편하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메뉴의 카테고리 정보(대분류,중분류,소분류)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